신안군·관광협의회 & (주)남해고속·동양고속 간 업무제휴 협약 체결

지역관광 활성화 를 위한 새로운 관광마케팅

전남신문 | 기사입력 2020/06/24 [20:01]

신안군·관광협의회 & (주)남해고속·동양고속 간 업무제휴 협약 체결

지역관광 활성화 를 위한 새로운 관광마케팅

전남신문 | 입력 : 2020/06/24 [20:01]

  신안군 은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여객선사 와 업무제휴 협약식을 체결 했다. (사진제공=신안군) © 전남신문


 

신안군관광협의회(이사장 남상율)는 지난22() 한국해운조합목포지부회의실에서 비금도초흑산홍도가거도등을 운항하는 여객선사 ()남해고속 성기순대표, ()동양고속해운 황길연대표와 선장, 선원 등 15명이 참석하여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 제휴협을 체결하였다.

 

 

주요협약내용은 각사가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비교우위자원을 활용하여 관광객 유치 확대에 필요한 고객만족 친절서비스 홍보 추진, 1004섬 신안군을 폭넓게 알리는 선내 홍보영상물 방영, 홍보물배부, 수익사업및 여객선사 협조사항 진행이다.

 

 

이 자리에서 남상율이사장은 코로나 19로 침체된 여행업계는 물론 비금도초흑산 홍도등에 있는 많은 서비스 업종과 지역민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앞으로여객선사와 공동으로 새로운 관광마케팅 모델을 만들어 대외 관광객 유치와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신안군관광협의회는 여객선사와 공동으로 민선7기 이후 천사대교 개통을 비롯 퍼플아일랜드 조성, 무한의 다리 등 중부권의 변화된 트랜드에 맞춘 홍보 추진을 위해 젊은층의 인지도와 선호도가 높은 천연기념물 제170호 홍도와흑산권을찾는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중점 홍보할 계획이다.

 

 

한편, ()남해고속 성기순대표이사는 신안군관광협의회와 지역상생을 모색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선원들에게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탁월한 안전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친절한 신안의 이미지가 인식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